incheon_inju
팔로워 4,459명
오픈 3일전 오프라인 클래스

CJ 유기농 케일

7/1(수) 저녁 7시 ~ 7/2(목) 까지
incheon_inju 근데 저는 먹기위해 사는사람이라 사실 빼려면 안먹어야 제일 좋은데 우리는 빼기위해 무언가를 계속 먹죠^^ 그래도 여러분 아무것도 안먹는것보단 낫습니다.. 저는 즐겁게 맛있는거 먹고 건강한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관리할래요 안먹으면 우울해지고 짜증나고 결국 엽떡시켜서 후회하느니 !!!!! 먹는거에 집착하지 않고 먹을거 먹으면서!!! (대신 많이는말고요ㅠㅠㅋㅋ) 관리해주면 어렵지않아요 이게 한번 눈바디가 마음에들면 뿌듯+자신감상승+동기부여가 장난 아니거든요 근데 뭐 시작이 어렵죠ㅠㅠㅠ 그리고 시중에 제품도 너무 많아서 서울에서 김서방찾는 기분인걸 알기에 ✔️성분 ✔️효과 ✔️안전 보조제 중 가장 중요한 것들만 골라 대기업 CJ가만든 제품으로 픽, 믿고 드셔주시면 됩니다 2년 반 동안 꾸준히 먹었다는건 그만큼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에요. 그리고!!!!!! 보조제 특유의 역한향도 없고 오히려 은은한 꽃향으로 통 열면 기분이가 조크든요. 🌸 통도 예뻐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매일 2-4알씩 먹어야한다는 부담감도 없이 하루 한 알이면 끝!!!!! (하루 최대 3알 까지 가능) 지금부터 두달 꾸준히 먹으며 조금만 신경써준다면 올 여름엔 원하는 추구미 전부 가능합니다🩷 선착순 100분은 아직 활짝 열려있으니 말차맛나는 유기농케일과 함께 건강하게 관리해주세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