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ifrbe_mall
✅🔔(#공동구매알림) 미친선크림!! 을 찾았습니다 [ 앵콜공구 ]... 더 보기canifrbe_mall✅🔔(#공동구매알림) 미친선크림!! 을 찾았습니다 [ 앵콜공구 ]
지난번 품절대란이었던 혁명선크림!!!!!
이번에는 꼭 가족분것까지 쟁여두세요!!
🔔VT PDRN 에어클라우드 멜라케어 선크림
- 공동구매는 6/24 (수) 오전10시 찾아옵니다
- - - - - - - - - -
이번에는 카드사 혜택도 빵빵하게 데려왔습니다!
✅CJ온스타일 특별추가할인혜택 (일자별)
24일 (수) : KB 5%
25일 (목) : 삼성 5%, 토스_삼성 7%
26일 (금) : 하나/농협 5%, 카카오_KB 7%
27일 (토) : 롯데 5%
28일 (일) : 삼성 5%
*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한도 20만원)
- - - - - - - - - -
바야흐로 선크림혁명입니다 므얏홋
처음 발랐을 때는 여타 선크림과 다를게없다고 생각했다가
바르고 나서 한 번,
바르고 3시간 지나고 한 번,
그리고 저녁에 화장지울 때 한 번
이렇게 놀랐습니다ㅎㅎ
바로 회사에 연락해서 공구검토를 요청드렸는데
아뿔싸 공홈에서 전체물량이 품절이 된
말그대로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제품이라
수량이 거의 없다고하시네요
회사에 찾아가 여러 논의 끝에
어렵게 어렵게 배려해주셔서
물량을 확보해왔구요!
다음 생산까지는 생산시일이 좀 걸리는데
그 없고 없는 재고 전채널에서 확보해서 릴친님들께만 소개해드리는거라
절대 놓치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불편한 진실은 우리가 다 알고있죠
자외선이 가장 빠르게 가장 강력하게 피부를 급노화시킬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라는 것!
콜라겐층을 파괴해서 탄력을 떨어뜨리고 주름, 모공늘어짐.
그리고 색소침착과 피부염, 피부암까지…!
단순히 ‘미백’을 위해 바르는게 선크림이 아니라는 말씀이죠
이건 다 아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크림을 잘 못쓰는 이유는?
1️⃣ 답답하다 , 무겁다
- 자외선차단제의 특성상 바르면 피부가 숨못쉬듯 답답하다
2️⃣ 눈시림이 있거나 피부자극감이있다
3️⃣ 백탁현상이 심해서 충분히 못바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