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bhuni_mom
몇일전에 방광염으로... 더 보기ddbhuni_mom몇일전에 방광염으로
혈뇨 단백뇨까지 진단받고
온몸이 다 퉁퉁부어서 얼굴이 무슨 붓기괴물처럼 변하는데
너무 무섭고
안아프던데가 처음아프니까 진짜 당황스럽더라구요??
아프고 못생겨지고 너무 우울한데
거울보니까 심각해서
도저히 우울한게 놔두면 안되겠더라구요
샤워 싹하고 얼굴 온몸열감 낮추려고
얼음붕대 붙여두고
떼니까 좀 살겠어요
열감 붓기 마니 가라앉고
사람이 좀 사람다워진거 같더라구요..
시트가 어찌나 요물이던지…
왜 언니들니 홍조 붓기관리 이런거에
돈천만원씩 쓰는지 알겠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저런게 사람을
못생겨보이게 만들드만요??ㅠ
와 당해보니까 알아요 진짜..
나이들수록 관리는 끝이 없고
안한사람과 한사람의 격차는 얼굴에서 티가 나니까..
이거 진짜 관리 안할수가 없어요!!
시트는 이번달 프로모션이니까
얼음붕대 필요한분들은 홈슈젝이랑 같이 프로모션 구매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