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_yozi
팔로워 11.8만명
5일차 스마트기기

토닝앰플

29
6/18(목) 오전 10시 오픈
gi_yozi 나오자마자 품절시킨 😀토닝앰플 이것이 리유! 토닝앰플 후기입니다 어젯밤 세안하고 스바토너 후 토닝앰플 좀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화이트풀 추가로 사용하면서 디바이스(풀x자) 데일리모드로 레이어링하면서 오른쪽 왼쪽 150샷씩 하고 파티+세멘 올리고 레이어링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쵹쵹하고 맑은 피부톤이 나오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세안하고 스바하고 아줄렌 칙칙 후 세면데일리만 바르고 잠시 업무차 사무실에 들렀는데 광광하고 맑은 피부톤이 지금까지 유지되요~~ 제가 잡티도 많고 모공부자라 40대가 넘으면서 피부에 좀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비타민앰플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 딱 이거다하는 느낌이 없어서 그냥 그랬거든요 근데 요거 제 맘에 저장!!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