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ra__iome_
팔로워 46.2만명
4일차 생활잡화

뿌링콘마요소금빵

7
6/22(월) 오픈
rara__iome_ 안녕하세요 낸시베이크샵입니다 🥖 부재료준비하랴 사탕먹다 깨진 치아 보수하러가랴 이래저래 항상 바쁜 저입니다.. 치과는 서른이 넘어도 무섭고 적응이 잘안되는 그런 곳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든 음식 조심히 씹어드세요오..😢 이번주부터 소금키가 단종되고 자극적 감칠맛 퐁력적인 뿌링콘마요소금빵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낸시네에서 정식으로 소개했다는건 고정픽잡고 있다는것!!! 고소한 소금빵에 빵가루입혀 바삭하게 구워내고 속안에 낸시네 맛도리 콘치즈를 넣어 한번더 바삭하게 구워 뿌링시즈닝에 매콤한 케이준스파이스 살짝!! 드실때 전자렌지 30초 돌려드시면 아주 딱 좋게 치즈가 녹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부터 단종예정이었던 버터떡은 많은 고객님들의 불같은 아쉬움으로 당분간 좀 더 이끌고 가볼 생각입니다ㅎㅎ (혼자만의 저조함 생각 미아내요..🥲) 이번주도 맛있게 준비했습니다!! 맛있는 빵과 함께 내일 만나요🫶 🛵땡겨요 배달어플 오픈 안내🛵 저희매장은 하루 1200개 한정수량 생산으로 인해 현장 손님을 우선으로 모든 웨이팅이 끝난 뒤 남은 수량으로 배달이 오픈됩니다 땡겨요 오픈은 스토리로 공지 올려드립니다 🅿️ 주차는 공용주차장에 부탁드립니다🅿️ 영업중인 상가 앞에 주차는 하지 말아주세요 다른 상가 사장님들께 민원이 너무 많이 들어옵니다 ㅠㅠ ❌️옆집 카페 입구를 막지말아주세요❌️ 낸시네 구역에서 대기 부탁드려요 🔥캐치테이블 입장예약안내🔥 오전 10시 입장예약등록 오픈 11시 매장 오픈시간부터 순차대로 입장합니다 매장 공간이 협소하여 등록된 번호 한개당 한명씩 입장되며 일행분들도 입장등록해주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부탁드립니다 지시에 따르지 않는 분들은 입장제한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안전하고 신속한 구매를 위해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루에 한번 1200개 조금 넘는 빵을 생산합니다 뒷번호일 수록 원하시는 빵이 없을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플이용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위해 현장은 9시 50분에 등록시작됩니다 ‼️빵 예약은 불가합니다‼️ ⭕️식빵⭕️ 망고베리생크림식빵 5.0 밤식빵 5.0 우유롤 4.0(인당 1개 제한) 고메버터브리오슈 4.5 ⭕️단과자빵⭕️ 단팥빵 1.6 단팥소보로1.8 완두앙금빵 1.6 소보로빵 1.6 소금빵 2.5 앙버터소금빵 4.0 카야버터소금빵 4.0 대파베이컨소금빵 3.5 메이플호두크림치즈소금빵 3.5 모찌소금빵 3.8 감자사라다 3.8 햄치즈소금빵sw 4.5 뿌링콘마요소금빵 4.3 불닭또띠아 4.0 대파미트빵 4.0 콘치즈핫도그 3.8 우유생크림소보빵 3.8 ⭕️쌀빵⭕️ 바닐라둥이 2.8 쑥둥이 2.8 인절미둥이 2.8 다크초코둥이 2.8 흑임자둥이 2.8 피스타치오둥이 2.8 황치즈설기산도 4.0 흑임자모찌설기산도 4.0 망고요거트설기산도 5.2 체리피스타치오설기산도 5.2 호박인절미설기산도 4.8 메론우유설기산도 4.8(이번주는 하미과 노란메론) 더티초코설기산도 4.8 블루베리뉴치케설기산도 4.8 ⭕️포카치아⭕️ 올리브 2.8 고르곤졸라 4.0 에멘탈머쉬룸 4.0 페퍼로니핏자 4.0 폴드포크4.0 ⭕️깜빠뉴⭕️ 단호박크림치즈 4.3(50%통밀)(1팀당 3개 제한) 보늬밤크림치즈 3.2(50%통밀)(1팀당 3개 제한) 무화과크림치즈 5.5(100%통밀)(1팀당 3개 제한) 바질토마토 4.5 콰트로치즈감자깜빠뉴 4.8 무화과넛츠빵 4.5 고구마넛츠빵 4.3 할라피뇨페퍼로니 4.0 고다치즈빵 4.0 6가지견과류 하루견과빵 4.3 피스타치오마스카포네바게트 5.5 발로나초코바게트 4.6 두바이초코바게트 7.5 발로나초코버터바게트 4.8 명란치즈바게트 4.2 고메버터소금치아바타 4.0 치즈치아바타 4.0 산딸기바게트 5.2 ⭕️디저트⭕️ 에그타르트 3.0 말차에그타르트는 3.0 발로나초코에그타르트 3.0 피칸쿠키 1.5 초코칩쿠키 1.5 두바이쫀득볼 6.5 버터떡 4.2 ⭕️낸시콩볼(150g)⭕️ 플레인 4.5 초코칩 4.8 김들깨콩볼 4.8(들기름도 들어가유) 시나몬그래놀라 4.8 (오트밀 코코넛 아몬드) 소금초콩칩 4.8 아몬드모카초콩칩 4.8

1일 전

뿌링콘마요소금빵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안녕하세요 낸시베이크샵입니다 🥖 부재료준비하랴 사탕먹다 깨진 치아 보수하러가랴 이래저래 항상 바쁜 저입니다.. 치과는 서른이 넘어도 무섭고 적응이 잘안되는 그런 곳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든 음식 조심히 씹어드세요오..😢 이번주부터 소금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