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_wable__
팔로워 36.9만명
3시간뒤 오픈 가공식품

특강

77
6/29(월) 오전 10시 ~ 7/1(수) 까지
easy_wable__ 빚더미에서 시작한 흙수저가 직원 0명으로 월 2천 버는 얘기. 중학교는 검정고시, 파티쉐 되려고 고등학교는 자퇴. 그렇게 시작된 인생이었음. 월급 65만원으로 제과점 근무 시작 ADHD라 손플래너에 다 적어가며 버텼음. 그러다 대기업 붙음. 초봉 4200. ”꿈의 숫자“였는데, 붙자마자 든 생각이 ”내 인생 끝났다.“ 이 월급으로는 서울에 집 못 산다. 선배들이 다 말렸지만 사직서 던졌음. 그 뒤로 부업만 20개 넘게 방황. 8천 들여 무인 스터디카페 오픈했는데 홍보가 안 돼서 망하기 직전이었음. 근데 어느 날 청소하다가 핸드폰으로 15초 영상 하나 찍었는데 조회수 329만, 그 달 순수익 400만. ”이거다“ 싶었음. 그때부터 핸드폰 하나 + 다이소 삼각대 5천원. 그게 전부였음. 영상 3개로 1년 만에 팔로워 16,000명. 지금은 작년 매출 20억, 월 순수익 2~3천, 직원은 0명. AI 에이전트 40~50개가 대신 일함. 근데 이 얘기 듣고 ”어떻게 한 건지 알려달라“는 DM이 너무 많이 와서. 어차피 다 알려줄 거면 혼자 듣기 아깝잖아? 그래서 6/25에 특강 한 번 엽니다. 들어보고 본인이 직접 판단하세요. 즉흥으로 여는 거라 이번 놓치면 다음은 장담 못 함. . #인스타수익화 #N잡 #1인기업 #부업 #콘텐츠수익화

27일 전

특강 공구 피드현황

27일 전

빚더미에서 시작한 흙수저가 직원 0명으로 월 2천 버는 얘기. 중학교는 검정고시, 파티쉐 되려고 고등학교는 자퇴. 그렇게 시작된 인생이었음. 월급 65만원으로 제과점 근무 시작 ADHD라 손플래너에 다 적어가며 버텼음. 그러다 대기업 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