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 전
이것을 셀프 뉴본이라고 해야하는가.. 우리 공주 벌써 신생아시절이 끝나가는거야 ...... 천천히 커라 다니공주.... ..👸🏻 댓글에 <뉴본>이라고 달아주시면, 사진 속 제품들 판매처 알려드릴게요 .🤍
. 입은 듯 안입은 듯 가볍고 쾌적한 블라우스에요 ♥️ 은은한 윤기가 고급지면서 탄탄한 넥라인 덕분에 차려입은 듯 편안함까지 ! A라인핏으로 사이즈 굉장히 넉넉해요 만삭분들도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 많이 시원해서 한여름에도 많이 입게 되실...
🤍 Review Event 🤍 여러분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첨자 @yeolmu.22 @e.t.i.n.g @_ssobrick_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들께는 개별적으로 DM을 통해 안내드리겠습...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