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페인 화이트탭 딥블랙 박시 체크셔츠
livedin_jieun
3일 전
여름에 이거 안써보면 유죄임 .. 😂하핳ㅎ💬 느좋녀들 특징이 뽀얀피부잖아요..?! 전 아니라서 .. 맨날 톤업크림 바르는데 이게 또 너무 귀찮은거 .. ㅇㅈ ? 🔥😮💨🔥 그래서 뽀얘지는 방법 없나 !! 찾아보는 와중에 붙이는 #미백패치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