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box_korea
임신하면 다들 한 번쯤 느끼지 않나요…... 더 보기trebox_korea임신하면 다들 한 번쯤 느끼지 않나요…
오늘따라 태동이 조용하면
괜히 더 신경 쓰이고
별일 아닌데도 계속 걱정되고🥺
“괜찮겠지?” 하면서도
결국 병원 한 번 더 가보게 되는 그 마음…
시간도 들고, 비용도 들고
무엇보다 마음이 너무 불안하잖아요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집에서도 잠깐씩 확인할 수 있어서
조금은 마음이 편해질 것 같아요🤍
괜히 혼자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고요
댓글에 ‘초음파‘ 남겨주시면
디엠으로 링크 ㅡ바로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