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전
지피티 덕분에,, 어버이날 스승의날 이모티콘은 안사도 되겠어요>< 스토리 보시고 이모티콘 사용방법 궁금해하셔서 만들어보았어요! 프롬프트도 좀 다듬어 봤는데 크리스마스, 회사원, 생일 등등 컨셉만 바꿔 넣으시면 거기에 맞는 옷과 소품, 텍스트가 ...
스트레스 받았다가도 ‘ 이렇게 맘에 속드는 신상을 보면 다시 웃고 일해~~ 정신이 없어 낼 라방한다고 스토리에 올렸는데… 내일이 아니라 모레 목욜날 봐요🩵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