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댓글에 ‘칼슘’ 남겨주세요 💛 아이 간식 이렇게 줬다가 소아과 선생님한테 혼났어요 😳 빼빼로를 좋아해서 매번 시판 제품 사줬는데 첨가물이랑 설탕 덩어리 자주 먹이면 안 좋다며 이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이건 밀가루, 설탕 없이 치즈랑 우...
✨ 🥖 여러분 반려 말랑이 말고 반려빵하세요.🐰 🥖 더위에 구워진 느낌처럼 여름 코디에 찰떡 ❣️ 🥖 촉감까지 좋아사 자꾸만 만지게 되는 내 반려빵😍 🥖 구매는 👉🏻 네이버 👉🏻 꽁떼드코코링 🍀 🥖 검색어 🔎부토 #키링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