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cial_ym_
아이 데리고 잠깐 공원 다녀왔는데... 더 보기spscial_ym_아이 데리고 잠깐 공원 다녀왔는데
모기 물려와서 밤에 계속 긁는 거예요
잘 때도 간지럽다고 뒤척이고
긁다가 피까지 나니까 진짜 스트레스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외출 전에
이거 하나 손목에 채워주고 나갑니다
산리오 캐릭터라 그런지
애도 팔찌처럼 좋아하면서 잘 차고 있고요
무려 240일 지속돼서
한 철 쓰기에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향도 독한 모기약 냄새 느낌이 아니라
부담 덜한 편이고요
생활방수라 손 씻거나 물놀이 갈 때도
그냥 계속 차고 있어요
사이즈 조절도 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같이 쓰기 편하고요
요즘은 놀이터나 캠핑 갈 때
이거부터 먼저 챙기게 됩니다
여름마다 모기 때문에 스트레스였다면
하나쯤 미리 준비해두기 괜찮은 것 같아요
💬 댓글에 “모기” 남겨주시면 정보 드릴게요
‼️ 팔로우 해주셔야 오류 없이 전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