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머니 자두
soultalk.official
21시간 전
"골프… 왜 이렇게 힘들게 쳐?” 골프… 왜 치는 걸까? 먹고 살려고 치는 거야? 프로 할 거야? 아니잖아. 취미잖아. 근데 왜 싱글 목표 잡고 스스로를 괴롭히고 있을까? 골프는 결국 취미고, 우리 인생을 즐겁게 만들려고 하는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