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nheaet_
팔로워 9,725명
오픈 1일전 기타

참깨오이바게트

1
6/26(금) 오후 2시 오픈
burnheaet_ 아직 6월인데 여름이 벌써 온거같아요🥵☀️ 그래서 날씨에 맞게 여름맛 샌드위치를 들고왔오용💚 🥒참깨오이바게트🩵 - 앤드밀st 차지키소스에 참깨까지 가득 들어가서 고소함UP!!! 오이러버인 저는 요즘 참깨오이바게트에 빠졌어요🥹💚 다이어트에도 굳….👍🏻👍🏻 현재 성수점에서만 판매중이구요~!! 곧! 종각점에서도 준비해보께용☺️ 여름엔 샌드위치에 활용하기좋은 제철과일 및 채소들이 가득나와서 곧! 하나하나씩 여름메뉴들 준비 될 예정이에요🩵 앤드밀과 함께 여름준비 해봐요오💙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