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igdeal.ogiginal
팔로워 2.2만명
오픈 2일전 생활가전

라무르 선쿠션

5
6/25(목) 저녁 6시 오픈
nobigdeal.ogiginal 이거없이 20분이면 아이 화상 입어요!!🔥 나때는 안발랐는데??☀️ 엄마들이랑 얘기하다가 썬크림 얘기가 나왔는데 진짜 우리때는 안바르고 잘 컷잖아요?? 꼭 발라야 하나 했는데 이거 알고나서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그때랑 지금 자외선이 달라졌대요 😳 여름철 자외선 지수 확인해보셨어요?? 🌞 보통 여름에 지수가 8정도인데 🔥WHO랑 기상청 기준으로 “매우 높음” 단계!! 날씨 좋다를 넘어서 피부 익는 수치라는거… 이 수치면 선크림 없이 20분만 서있어도 화상이 시작된다는거!!!😞😞 10분만 지나도 눈에는 안보이지만 이미 피부세포 DNA 손상이 시작되고 20분 되면 화상 단계로 들어간대요.. 그게 어른 기준이고요 🥲 아이들 피부는 각질층이 얇아서 더 빨리 온다는..😡 진짜 놀러갔는데 하늘이 피부 금방 벌겋게 익더라구요ㅠ 오존층이 1% 얇아질때마다 UV-B가 2% 올라가는데 지금 오존층은 70년대보다 얇아졌어요 어릴때 자외선 많이 쐬면 크면서 기미 주근깨로 올라온대요 😭 한번 올라오면 없애는게 보통일 아니져 지금부터 선크림 제대로 챙겨주세요!! 선크림은 바르기 편해야 자주 바르는데 그래서 선택한게 선쿠션!! 손도 안묻히고 탁탁 두드리면 끝이에요 🙌 아기 선쿠션 고를 때 꼭 확인하세요 ‼️ 1️⃣ 나노 VS 논나노 ❌ 나노는 입자가 너무 작아 피부로 흡수돼 DNA 변이까지 일으킬 수 있어요 ⭕ 논나노는 입자가 피부로 들어가지 못하는 크기라 유아에게 안전해요 ! 2️⃣ 유기자차 VS 무기자차 ❌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되어 자극, 트러블 유발 + 외출 1시간 전 미리 발라야 하는 불편함 💡 성분 확인법 : ‘에칠헥실__’ 이 들어가면 유기자차! ⭕ 무기자차는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 반사 → 흡수 안되고 안전해요 💡 성분 확인법 : ‘__ 옥사이드’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3️⃣ 자외선 차단 지수 PA+++ 이상 / SPF50 이상 → 두 지수 모두 높을수록 좋아요 ! 4️⃣ 유해 성분 확인 논나노 무기자차라도 유해 성분 있으면 차라리 안 바르는 게 나아요 매일 바르는 선크림, 성분 확인은 진짜 필수 !!!!! 요것들 모두 만족하는 선쿠션! 엄마들 입소문 난리난 라무르 선쿠션 가져왔어요 📍”선쿠션 필요한 이유“적어주시면 선쿠션 본품 추첨해서 보내드릴께요💌 📍링크 남겨주시면 핫딜 링크 바로 쏠게요!!

3일 전

라무르 선쿠션 공구 피드현황

3일 전

이거없이 20분이면 아이 화상 입어요!!🔥 나때는 안발랐는데??☀️ 엄마들이랑 얘기하다가 썬크림 얘기가 나왔는데 진짜 우리때는 안바르고 잘 컷잖아요?? 꼭 발라야 하나 했는데 이거 알고나서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그때랑 지금 자외선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