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n_officiaq
#협찬... 더 보기2an_officiaq#협찬
요즘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대충 먹게 되는 날이 많아지다 보니까 조금 더 규칙적인 루틴이 필요하겠다 싶어서 시작하게 된
닥터에이지이 5일 + 15일 프로그램 🤍
처음엔 부담될까 걱정했는데 단식처럼 굶는 게 아니라
하루 섭취량을 자연스럽게 줄여가면서
무리 없이 이어가는 방식이라 더 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단백질 쉐이크에 두유랑 유산균 같이 넣고 가볍게 흔들어 마시면 끝이라 바쁜 날에도 끼니 거르지 않고 챙길 수 있는 게 제일 좋았고요
특히 한 포에 식물성 단백질이 20g 들어있어서 한 끼 대신으로도 든든한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조절하는 루틴을 만들기 좋은 구성이더라구요
파우치 형태라 텀블러 없이도 바로 섭취 가능해서 외출할 때 챙기기 편한 것도 은근히 큰 장점!
맛도 인위적으로 달지 않고 은은한 바나나 느낌이라 부담 없이 계속 먹기 좋았어요
5일은 조금 더 집중해서 루틴 잡고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이어가는 흐름이라 요즘은 바쁜 날일수록 더 찾게 되는 루틴이 되어가는 중이에요 🤍
대한민국 전국 병원은 물론 해외까지 수출되는 전문 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라 구성이나 디테일까지 더 신경 쓴 느낌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Thanks to @jatv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