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xkndhome
빛 좋았던 오사카 💛... 더 보기wexkndhome빛 좋았던 오사카 💛
제가 좋아하는 @theporta.kr 제품이구요 6/10 선오픈하는데 먼저 입어봤어요 . 🍎❤️🍓 제가 좋아하는 레드 포인트루 살짝 입어봤구요 여행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건 아무래도 세트느낌이죠오! 스커트 느낌 나는 팬츠라서 진짜 편하게 입기 좋았어요 ! 개인적으루 웨스턴 느낌 벨트 하고 카우보이 모자써두 예쁠거 같아요 후우 요즘 예쁜옷 많이 보여서 하고 싶은 코디가 많아져서 힘들지만
여름에 예쁜옷 많이 보여드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