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varuby_official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더 보기vlvaruby_official📥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밥 짓는데
밥솥이 필요 없다고?
자취하는
동생 집에 놀러갔는데
전자레인지로
밥을 짓고 있는 거예요
무슨 소리냐고 했더니
쌀이랑 물만 넣고
4분이면 된다면서
머그 밥솥을
슬쩍 보여주더라고요
일본에서 난리난
제품이라길래
반신반의하면서 기다렸는데
쿠쿠로 지은 것처럼
밥이 되는 거 있죠?
매번 햇반 사 먹는 거
부담됐는데
이거 하나면 4분 만에
밥이 해결되는 거예요
동생이 자취 시작하고 나서
햇반을 아예
안 산다고 하길래
저도 그날
바로 주문했는데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