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간 전
🌈입히니까 너무 이뻐서 말문막힘 너뿐이야 고쟁이💛𝗼𝗽𝗲𝗻 댓글에 '가격' 남겨주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 •┈┈┈•┈┈┈•┈┈┈•┈┈┈•┈┈┈•┈┈┈ 와… 사진에 반했는데 실물 보고 두 번 반했어요🥹🤍 아니 이건 진짜… 너무 예뻐서 미쳐여 진짜...
�그동안 홈카페나 캠핑장 갈 때마다 무겁고 부피 큰 제빙기 때문에 들고 다닐 엄두가 안 났거나, 얼음 얼리려면 몇 시간씩 하염없이 기다려야 해서 답답하셨던 분들 주목해 주세요! 평범한 얼음 틀은 얼리는 데 한참 걸릴뿐더러, 매번 손으로 비틀어 짜...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