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parkhsbio
넘넘 귀엽죠…❤️🎄... 더 보기hotelparkhsbio넘넘 귀엽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 느낌 가득 가득❤️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애니메이와 함께하는 2번째 크리스마스입니다 :)
작년 11월 6일에 크리스마스팩 오픈했었는데요 ,
이번에 살짝 빨리 합니다 🎄
상시 판매이나
빨리 주문해서 빨리 받아서 빨리 착용하면!
11월도 크리스마스,, 12월도 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고객님들 요청 반영해서 이번엔 사이즈 다양하게 만들었어요
귀엽고 예쁘게 사랑스럽게는 물론
절~대 유치하거나 촌스럽지 않아요 ⛄️
카피 무서워서 몰래 몰래 조용히 오픈하려고 했는데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 많으셔서
일단 빨리 오픈합니다 🔥
직접 받아보시면 더 귀여울 크리스마스 세트
만나보세요 >_<~~~ 🎄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헤어핀
*카피 금지 ..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