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시간 전
인물화 잘 그리고싶은 사람 모여라 🌟 원래 인물화 모작하면 은근히가 아니라 이 그림을 그린 사람을 완전히 닮는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인물화 그리고 계신 60대 후반이 그리고 있는 유화 입니다! 어렵지만 차근차근 두달째 한 그...
6월 21일 시작 일요일 5시 오프라인 수업 (마포구 동교로 64-9 2층) 드디어 오프라인 수업 개설 신청은DM이나 문자로 010 6274 1217 #북스타그램 #오프라인합평반 #전설의일요반 #서점로티로희 #창작자를위한서점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