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stmall
이 코디 휘뚤마뚤 제 스탈임돠 🤎 데일리룩으로도 휴가룩으로도 예쁜데~~... 더 보기ebostmall이 코디 휘뚤마뚤 제 스탈임돠 🤎 데일리룩으로도 휴가룩으로도 예쁜데~~
우리꼬 오버사이즈 남방 좋아하신다면 이 남방은 꼬옥 소장하세욤!!
카키브라운, 블랙 소장하고 너무 잘 입었던 휘뚤마뚤 남방이에욤ㅎㅎ
재진행 소식에 한 컬러만 구매한 게 너무 아쉬웠다며 매장에서는 벌써 많이 좋아해주시는 제품임돠!
거즈처럼 얇고 섬세한 짜임의 린넨소재로 아주 가볍고 쉬어한 텍스쳐가
돋보이며 더운 여름철에 더욱 손이 자주 갈 시원함으로 누구나 좋아할 소재와 디자인이에용!
무심하게 툭 걸친 듯 자연스러우면서 지금부터 휴가철은 물론 가볍게 코디하시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 남방은 꼭 추천드릴게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