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mbrow.studiq
✨️저에게 이런 일이..✨️... 더 보기fimbrow.studiq✨️저에게 이런 일이..✨️
지난 주 플리마켓.
첫 참여에 걸맞게 준비물이 하나 둘 구멍이 보이고 정신머리 나갈뻔한 걸 겨우 붙잡고 두번째 날. 오픈 준비를 위해 나갑니다.
준비하는 영상을 찍어놓으려 카메라도 설치하고 디피용 음식도 내놓고...준비물 하나 둘씩 챙겨나올 무렵.
어제 국수 사간 손님이 다가오십니다.
그리고 바로
"사장님 큰일났어요" 하시는데...
온갖 생각들이 머릿 속을 스처지나가고.
어제 날씨가 좀 덥긴했는데...국수가 상했나?
아니 냉장보관했던거라 그렇게 바로 상하진 않을텐데?
소스에 문제가 있었나? 어떤 소스를 가져가셨지? 비빔소스면 매웠나? 꾸덕해서 비비기 나빴나? 그래서 큰일 났다고 하신건가?
등등등..정말 찰나인데도 생각의 꼬리가 엄청 빠르게 이어집니다.
그 와중에도 표정관리~ 그건 촬영된 영상 보고 알았어요.ㅎㅎ
아니..전혀 드러나지 않는데? 싶은.
그리고 이어지는 손님 말씀에 진짜 빵 터집니다.
"너무 맛있어서 저 과식 했잖아요..."
아~ 그 얘기 들으며 웃음이 나면서 온 몸에 힘은 쫘악~ 빠지더라구요. 🤭🤭🤭🤭🤭🤭🤭🤭
진짜..직접 고객님들 만나보겠다고 서울에서 전주까지 무거운 국수들 아이스박스에 이고지고 와서 팔았던 제게..
국수 파는 것보다 더더더한 보람을 안겨주셨습니다.
은라인 리뷰도 넘넘 소중한데.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맛있다..덕분에 과식하게 됐다..말씀 들으니. 감동의 도가니에 푸욱 빠질 수 밖에요.
제가 저희 국수는 과식하셔도 괜찮아요.😍😍 했더니
그 날은 골뱅이 무침에 사리로 양파국수 드실거라고 말씀해주시고 가셨어요.
👉건강하게 맛있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칼로리도 낮고 소화도 잘 되서 과식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정말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
덕분에 기운받아 12시 넘자마자 완판하며 마무리까지 완료😍😍
제가 더 잘할께요🙏🙏🙏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살빠지는 국수 파는 언니의 건강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우☝️좋아요 해주세요~ 우리 서로 알고지내요❤️
👉야채국수, 해초국수 구매는 프로필링크 혹은 스마트스토어 하니비홈 에서 가능하십니다🙏🙏
👉문의는 댓글 혹은 DM으로!!! 언제나 환영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니비홈#야채국수 #양파국수#호박국수 #살빠지는국수 #다이어트식단 #저칼로리면 #건강식단 #간단한레시피#간편한레시피
#입이열개라도할말없습니다#사과#건강하고맛있는
#과식해도되는국수#혈당잡는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