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kngtelier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 .. ... 더 보기sskngtelier이 날만을 기다렸어요 ..
이 에어프라이기로 말씀 드리자면 🧐
4월 국내 출시 예정인 샤크닌자 제품인데,
광고로 알게 되었어요.
광고는 릴스 1건이라 이 게시물은
온전히 저의 만족도로 올리는 것 ☝🏻
딱 두번 사용하고, 담당자님께
이거 저 주시면 안되냐고 .. 아니면
구매해서 제가 사겠다고 했던 😇
🌟 그만큼 저희 부부가 찐으로 만족한 제품 🌟
이 제품은 용기가 템프웨어 유리로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한 열충격방지) 되어 있어요 🥣
유리라 음식이 익어가는 과정을 보며 조절이 가능함 !
그리고 저는 에어프라이어 2-3 제품 정도 써 보면서
느낀게 ‘세척’이 편해야 한다. 거든요 🧼
기존에 쓰던 것 들은 열선 부터 시작해,
세척이 불편한 점 때문에 잘 쓰지 않게 되었는데
이 제품은 달라요 🌝
사용법도, 세척도 너무 간단하게
재료 때려넣고 본체 뚜껑 덮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끝 ⚯̫
요리가 뭐야 .. 주말 삼시세끼 사먹던 저도
조금씩 도전 해 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사실 요리라는 말을 붙이기도 거창할 정도로
사용이 간단해요 😅)
통삼겹 ・ 오지치즈 프라이 ・ 연어구이 등
요리류 부터 크로와상 ・ 에그타르트 .. 디저트까지
이제 우리집에 없어선 안될 만능템 ♡⃞⃛୭
못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