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nut_dami
진짜 죄 지은 것도 아닌데..🙊... 더 보기pegnut_dami진짜 죄 지은 것도 아닌데..🙊
음식물 쓰레기통 들고 엘베 탈 때마다
제발 아무도 안 탔으면 하고 눈치 보여요.
여름되면 더 심해지는
음식물쓰레기 스트레스.🤯
반나절만 지나도 냄새 나고,
초파리 꼬이고..🪰
그렇다고 매일 갖다 버리긴 귀찮구요.
그래서 오래 고민하다 들였는데
진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사실 예전에 다른 음식물처리기 써봤다가
음식물 처리할 때 나는 특유의 냄새와
웅웅 거리는 소리,
그리고 내솥에 자꾸 눌러붙는 것 때문에
한 달도 안쓰고 처분했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달랐어요.🙋🏻♀️
✔️탈취제 인증받은 필터가 두개,
7단계 탈취 시스템이라
냄새 걱정 확실히 덜어주고,
✔️칼날까지 세라믹 코팅이라✨
음식물 들러붙지 않아
관리도 너무 쉬워요.
평소엔 보관모드로 모아두었다가
자기 전에만 버튼 눌러주면
자동으로 무게 감지해서
가루로 만들어줍니다.👍🏻
소음도 거의 없어서
밤에 돌려두기에도 괜찮아요.🌝
📌솔직한 장단점,
직접 써보며 느낀 점까지 다 정리해두었어요.
자세한 후기, 정보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매일의 고민을 덜어줄
쓸모있고 특별한 아이템.
@weekndhome 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