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_bincmom
팔로워 7.2만명
2일차 생활가전

넥쿨러

8
6/23(화) 오전 10시 오픈
happy_bincmom 와아- 이게 대체 뭐라고..!! 하고 안하고 차이가 엄청나요🧊🧊 이건 정말 직접 해봐야 알아요 🥶🥶 날씨는 점점 더워지는데 아이들은 계속 뛰어놀잖아요👦👧 아이들도 엄마들도 태양 아래에서 넥쿨러 하나만 챙겨줘도 온몸이 시원해져요 🥶🥶 —— ✔️18°C이하에서 얼게되는 PCM 신소재로 얼음물 10분 : 냉동실 20분이면 냉각 완료구요 18°C이하 환경에서 20-30분 정도 두면 완전 시원한 넥쿨러로 사용할 수 있어요 💛 ✔️ 결로현상 ❌ ! 쾌적하게 시원함만 ! 쾌적하게 시원함만 전달해요 ✔️ 잘 터지지않는 내구성 + 부드러운 소재 피부자극 없는 무봉제처리로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 반영구 사용 👌 녹은 제품은 얼려서 재사용 ! 반영구적 오래오래 사용 가능해요 ✔️ KC인증도 완료 비슷한 제품 있겠지만 디자인 귀엽고, 성능 좋고, 가격까지 착한 넥쿨러는 딱 요거랍니다 💛💛 ✅ 테디(화이트), 체스터(베이지), 조구만(블루) 미키(화이트), 미니(핑크), 곰돌이푸(옐로우) 6900원부터 ~ 시원한 여름 준비하세요 !! 🛒 구매 문의는 팔로우 후 디엠/댓글 [시원해] 남겨주시면 최저가링크 보내드릴게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