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oulikeit_shop
팔로워 2만명
오픈 1일전 패션/잡화

계란 야채 구이

6/23(화) 저녁 8시 ~ 6/27(토) 저녁 6시 까지
asioulikeit_shop 공부 잘하는 애들은 아침에 흰쌀밥 안 먹는대요 흰쌀밥먹으면 혈당이 널뛰어서 교실에 앉자마자 잠이 쏟아진대요. 그래서 저는 요즘 밥대신 이걸 구워줘요. 밀가루 1도 없이 계란이랑 야채 듬뿍 넣고 쓱쓱 저어 구워주면 끝인데 단백질은 물론이고 칼슘이랑 식이섬유 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거든요. 편식 심한 아이도 이건 맛있다고 네개나 먹는데 배불러도 졸리진 않다네요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레시피 보내드릴게요! (DM오류 없도록 ”팔로우“ 부탁드려요) 👉 바로가기: @momo_tem_

2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