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g_seoul
팔로워 2.8만명
오픈 2일전 가구

온마음떡공방 단호박 인절미

6/24(수) ~ 7/5(일) 까지
inneg_seoul ⠀ 🎂 #카스테라인절미 #간식떡추천 #온마음떡공방 ⠀ ⠀ 단호박을 듬뿍 넣어 건강한 단맛과 쫀득함이 매력적인 온마음표 단호박 인절미🎃 카스테라 고물도 쌀가루로 만들어, 밀가루의 더부룩함이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 ────────────────────── 📍 공방 위치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48, 동서울빌딩 2층 (🚇 2호선 강변역(동서울터미널)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 📩 주문 & 수업 문의 카카오톡 채널: [온마음떡공방] ✔ 문의 시 픽업 날짜와 시간을 함께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친구 추가 없이도 편하게 대화 가능해요! 🤍 ──────────────────────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