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wiessie_
(협찬)이지만 받고 나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전자레인지 냄비를 소개합니다!! ... 더 보기caswiessie_(협찬)이지만 받고 나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전자레인지 냄비를 소개합니다!!
제가 인테리어하고 젤 후회하는게 아일랜드에 인덕션을 둔거에요!
기름이 식탁, 거실로 너무 튀어 스트레스라 이사하고는 생선을 구운 적이 없는데 이거 받고 생선 계속 굽고 있어요!
전자레인지 쓸 일 있으면 무조건 이 냄비부터 꺼내고 특수열판이 있어서 그냥 실리콘 소재에 쓰는거랑 차원이 다르게 조리됩니다
찜요리, 생선굽는데는 정말 최고로 편하고 전 소시지 굽고, 냉동볶음밥, 만두 찌면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한번 써보세요 후회 없을거에요!
@coozigle
#쿠지글 #coozigle #전자레인지요리 #전자레인지냄비 #전자레인지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