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ulluv
라이브에서 50개가 넘는 질문에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렸지만,... 더 보기ygulluv라이브에서 50개가 넘는 질문에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렸지만,
주무시기 전 아주 짧게 다시 정리해드릴게요 :-)
1️⃣ 35%, 40%
두피염, 건선, 아토피, 여드름, 모공각화증 등 피부 고민으로 오래 고생하셨다면 35% 또는 40%를 추천드립니다.
라이브에서도 한 인친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요.
30%를 사용하며 더디게 좋아지던 모공각화증이 40% 사용 후 단 3일 만에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고 하셨어요.
물론 끈의 유무는 사용 편의성에서 큰 차이를 주지만,
35%와 40% 비누는 피부 컨디션 개선에 집중된 비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30%
위와 같은 피부 고민이 비교적 가볍거나 중간 정도라면 30%를 추천드리고,
3️⃣ 3%
오랫동안 40%를 사용해 피부가 많이 건강해졌거나,
특별한 피부 고민은 없지만 건조함이나 가려움이 있다면 3%도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4️⃣ 유황비누
⚠️유황비누는 매일 사용하는 비누가 아닙니다.
주 2~3회 사용하시거나, 유황비누 1주 → 타데비누 1~2주
이런 식으로 번갈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유황비누는 모낭충(염) 관리와 케라톨리틱 작용(각질 연화 및 제거)에 특화된 비누입니다.
+ 유황비누 사용 전에는 꼭 이전 피드에 올려드린 ‘모낭충 사멸 방법’ 내용을 먼저 읽어주세요.
🗣️
피부 상태에 따라 정답은 달라질 수 있으니, 고민되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디엠도 좀 밀려있는데.., 오늘은 이만자고 최대한 내일 빠르게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