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102일전 입장권/티켓

프랍 선크림, 샤넬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샤넬 르 루주 듀오 174, 맥 아이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맥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

3
10/3(토) ~ 10/4(일) 까지
korea_tattoo_coovention 많이 귀찮은 워킹맘의 아침 메이크업 😏 전 모공이 큰 편이라, 화장 잘못하면 모공에 끼는 게 싫어서 평소에 메이크업은 거의 안 하고, 대신 쌩얼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번 3월에 리쥬란 + 스킨 보톡스 맞았는데, 스킨 보톡스는 한 달 반, 두 달 되니까 풀리는 게 눈에 보이고, 리쥬란은 여전히 효과 있는 것 같아요. ✨ 좋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홈케어 병행하니까 (최근 공구한 묵티 비타민씨 세럼 넘 좋음) 안색이랑 수분감이 달라요. 부산 사나이 남편이 최근에 저보고 피부 좋아졌다고 해서 진짜 핵 뿌듯 🥹 (내가 피부에 얼마나 투자하는지는 잘 모름 ㅋㅋ) —————————————— 영상에서 쓴, 요새 자주 쓰는 귀차니즘 + 쌩얼맛 메이크업 👇 1️⃣ 선크림 : 프랍 선크림 (50ml, 32,000원) ☀️ 발림성이 엄청 좋고 밀림 없이 촉촉해요. 선크림 한 번 바를 때 두 번 발라야 하는데, 덧발라도 잘 발려서 좋아요. 대신 톤업은 약해서 처음 베이스로 바르고 그다음에 톤업 발라요. 2️⃣ 샤넬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30ml, 95,000원 🍑 백화점에 립 사러 갔다가 테스트하고 샀는데, 복숭아빛으로 톤업 자연스럽게 해주고 유지 기간 길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시간 지나도 기름 별로 안 나오고 유지력 좋은 것 같아 만족합니다. 3️⃣ 샤넬 르 루주 듀오 174, 60,000원 💄 샤넬 다른 립 썼는데 그건 별로였는데, 이건 입술에 착 달라붙고, 립이랑 글로스 같이 있는데, 글로스까지 마무리해 주면 똭— 헤일리 비버 입술 뺨치는 거야. 186도 인기 많은데, 저는 174가 더 잘 어울림 (약간 노랑-하얀 피부). 올영에서 2만 원짜리 2~3개 사서 잃어버리는 것보다 그냥 이거 하나 사서 잘 쓰는 게 이득. 간만에 맘에 드는 립 득템요 🙌 4️⃣ 맥 아이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40,000원 ✏️ 전 가성비로 인상 좋게 만드는 게 눈썹이라 생각해서 1.5달에 1번 왁싱바 가서 눈썹 왁싱해요. 그래서 이미 모양이 잡혀 있고, 그거 잘 채워주고 세워주고 색깔 살짝 빼주는데 딱 좋아요. 앞꼬리 세워주고 뒤에 비어 있는 곳만 채워주면 됨. 가볍게 터치 터치! 5️⃣ 맥 스튜디오 퍼펙트 SPF15/PA++ 파운데이션 래디언스 콤플렉스, 56,000원 💎 여름에 화장 무너져 내리니까, 콤팩트 형태의 파운데이션으로 볼만 가볍게 터치합니다. 저의 워킹맘 쇼핑템 소개는 계속됩니다 #워킹맘메이크업 #여름메이크업

8시간 전

프랍 선크림, 샤넬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샤넬 르 루주 듀오 174, 맥 아이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맥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 공구 피드현황

8시간 전

많이 귀찮은 워킹맘의 아침 메이크업 😏 전 모공이 큰 편이라, 화장 잘못하면 모공에 끼는 게 싫어서 평소에 메이크업은 거의 안 하고, 대신 쌩얼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번 3월에 리쥬란 + 스킨 보톡스 맞았는데, 스킨 보톡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