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시간 전
. 오늘 마지막 날이라…. 이번에 놓치시면 또 4개월 기다리셔야해요…😭 그래서 일단 리뷰 좀 보시라고… 진짜 이건 꼭 드셔보셔야해요!!!
두께 1mm 조명 활용도 미쳤어요 이게 조명이라고 하면 처음엔 진짜 안 믿기실 거예요. 두께가 고작 1mm라는데 실제로 보면 이쑤시개나 동전이랑 비교할 정도로 얇아서 처음 보면 더 신기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얇다고 해서 약하거나 불편한 ...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