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ystory
#아가31도 #open ... 더 보기coystory#아가31도 #open
💬"피부“ 남겨주시면 최저가링크 +
태열 / 침독 루틴 꿀팁 보내드릴게요!
✅구매완료 이벤트
추첨을 통해 멀티밤 보내요!
📍멀티밤은 품절 ㅠㅠ 다음공구에 가죠올게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산후 문제없던 아기 피부가 ,
조리원 퇴소할때쯤부터 붉기 시작하더니
집에 도착하자마자 난리부르스 ㅠㅠ
그당시 3월이라 추워도 온습도 절대적으로 맞췄는데도
해결 안되고 ㅠㅠ 유명하던 쁘리x쥬 전체라인부터
좋다는 거 주마다 바꿔가면서 관리 나름했는데
진짜 진심으로 내돈내산 아가31도 만나고 급호전이였습니다
현재는 많은 라인 확장해서 다 사용해보고
찐 추천으로 많은 아기 호전되게 바꿨는데요!
중요한건 트러블이 났다고 해도 어떻게 관리해주냐에따라
다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돌고돌아 아가31도인 이유가있어요!
✔️아가31도는 어른용 피부과에도 들어가는 이x셀의 아기라인인데
✔️모든 제품에 전체 정제수가 아니라 ”편백수“가 들어갑니다!
✔️그외에 제품마다 속보습잡는 수분 및 진정 라인들의 성분들이 알맞게 들어가있는데
✔️로션에도 오일을 함유하는데 그 오일선택도 비타민이 함유되어있게,
또 세포막 구성인 레시틴 함유 및 극 진정 보습인 베타글루틴 , 리얼센텔라
히알루론산 등 함유되어있어요
✔️바르는순간 크림도 살짝 차갑다? 라고 느껴져요
그건 우리 아기 피부들은 최적의 온도가 31도 이기 때문!!!!
✔️제일 많이 울게되는 신생아때 , 온도가 더 올라가 태열이 나기때문에
어떤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해야하는지 아시겟됴??????!!!!!
얼마전 공구 못했을때 친한친구가
아묻따 저를믿고 아기때부터 아가31도 사용했는데
태열 침독없이 지내다가 잠시 공구못해서 못샀을때 다른라인바꿨는데
바로 뾰루지 올라오는거보고 개인적으로 카톡온사건,, ㅋㅋㅋ
저희아이도 타제품 테스트겸 받았는데 또 건조해지고
볼이 터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ㅠㅠㅠ 못잃어진짜ㅠㅠㅠ
진짜 이건 써보신분들만 ㅠ ㅠ 더 크게 느끼시는 제대로된 제품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지는데 “수딩젤” “앰플” 루틴은 꼭! 챙겨주세요!
--> 땀띠 목 팔 다리 접히는부위에 직빵🔥🔥🔥
📌이런 기온차 심하고 건조할때 앰플/크림만 제대로 발라줘도
정말 다른 피부가 오실거에요!!!! 꼭 경험해보셔요🩶
📌이전에 단종되었던 앰플3개 + cpr크림 포뮬러키트가
이번에 다시 잘 이야기해서 가져옵니다!!!!!!!
#아기피부 #아기침독 #아기크림 아기태열 신생아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