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__souse__
프로필 링크 들어가서 54번 확인하세요💌... 더 보기genie__souse__프로필 링크 들어가서 54번 확인하세요💌
냉동고기 해동할 때
아직도 그냥 물에 넣고 계세요?🥲
저도 급하면 그냥 물에 담가놨는데
겉만 먼저 녹고
핏물 다 빠져서
막상 구워 먹으면
퍽퍽하고 맛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근데 단골 정육점 사장님이
냉동고기 해동할 땐
설탕이랑 식초를
꼭 같이 넣어줘야 한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이렇게 해두면
고기가 훨씬 빨리 녹고
핏물도 덜 빠져서
구웠을 때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
삼겹살 한번 따라 해봤다가
진짜 맛 차이 느껴져서
요즘은 냉동고기 꺼내면
무조건 이렇게 해동해요ㅋㅋ
댓글에 ‘고기’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