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lounke
댓글에 [사탕] 남겨주세요 ... 더 보기mari.lounke댓글에 [사탕] 남겨주세요
설탕 없는 사탕이 이렇게 맛있다고?
커피야, 민트야? 🍬
아침에 너무 졸리다고 했더니
신랑이 졸음껌 대신 사다준 사탕인데요,
이거 진짜 요물이에요.
입에 넣자마자 진한 커피향 확 퍼지면서 잠 깨고요,
끝에는 텁텁한 단 맛 대신 민트향만 남아서
입까지 개운해지니까
식후에 양치 못했을 때도 딱이에요.
자일리톨이라 완전 무설탕에 패키지도 너무 예쁜데
동료한테 하나먹어봐 했다가 사탕째로 뺏겨가지고
편의점 달려갔는데 또 품절...
그래서 그냥 쿠팡 링크 가져왔어요 ㅋㅋ
댓글에 "사탕"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께요 🍬
#커피사탕 #자일리톨사탕 #무설탕간식 #졸음쫓는법 #직장인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