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lounke
팔로워 1.6만명
오픈 3일전 오프라인 클래스

커피 민트 사탕

3
6/29(월) 오전 10시 오픈
mari.lounke 댓글에 [사탕] 남겨주세요 설탕 없는 사탕이 이렇게 맛있다고? 커피야, 민트야? 🍬 아침에 너무 졸리다고 했더니 신랑이 졸음껌 대신 사다준 사탕인데요, 이거 진짜 요물이에요. 입에 넣자마자 진한 커피향 확 퍼지면서 잠 깨고요, 끝에는 텁텁한 단 맛 대신 민트향만 남아서 입까지 개운해지니까 식후에 양치 못했을 때도 딱이에요. 자일리톨이라 완전 무설탕에 패키지도 너무 예쁜데 동료한테 하나먹어봐 했다가 사탕째로 뺏겨가지고 편의점 달려갔는데 또 품절... 그래서 그냥 쿠팡 링크 가져왔어요 ㅋㅋ 댓글에 "사탕"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께요 🍬 #커피사탕 #자일리톨사탕 #무설탕간식 #졸음쫓는법 #직장인간식

7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