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gkerhet
팔로워 17.1만명
마감 3일전 패션/잡화

화장품, 페이스 디바이스, 마스크팩

57
6/29(월) 마감
tingkerhet 어제 올린 영상에 시술 정기적으로 한다고 했으면서 왜 보톡스 조차 안 한다고 얘기 하느냐.. ‘변질 됐다‘😅고 하신 분이 있는데, 예전에 제 영상을 보다 한동안 안 보셨는지😝😋 저는 40대부터 50대 중반은 피부과를 자주 다니고 좋다는 시술을 많이 해 봤어요. 이마 주름 때문에 보톡스도 해봤구요(저는 보톡스하면 눈썹이 비대칭이 돼서 못 해요.) 어느 때부턴가 번거롭기도 하고 공구로 화장품,페이스 디바이스, 마스크팩 등을 판매 하면서 피부과 시술을 받는게 점점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시술로 좋아진 건지 제품들로 좋아진 건지 제 자신도 알 수가 없을까봐.. 의도적으로 하지 않았던 게 막상 시간이 지나고 보니 안 하는 것도 괜찮고, 나이가 이쯤 되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받아 들이는 것도 괜찮겠더라구요. 물론 요즘도 한번씩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곤 하지만 아무튼 1년에 1번 아이 써마지를 제외하고는 어떤 시술도 받지 않아요. 받고 싶은 좋은 시술이 생기면 받고 공유 할게요😘😝 오늘 입은 점프 스트는 길이도 길고 폭도 넓어 얼마나 불편한지 몰라요😅 한참 전에 구입한 샤넬 팔찌는 할 때마다 욕 나와요. 혼자 고리를 걸기가 얼마나 힘이든지ㅠㅠ 하지만 늘 얘기하듯이 멋 부릴려면 아파도 참고 무거워도 참고 힘들어도 참고🤣 친구가 멋지다고 해서 그 모든 수고가 달갑게 느껴졌어요👍 멋 내려면 체력없인 불가능. 기승전 몸뚱이💪

1일 전

화장품, 페이스 디바이스, 마스크팩 공구 피드현황

1일 전

어제 올린 영상에 시술 정기적으로 한다고 했으면서 왜 보톡스 조차 안 한다고 얘기 하느냐.. ‘변질 됐다‘😅고 하신 분이 있는데, 예전에 제 영상을 보다 한동안 안 보셨는지😝😋 저는 40대부터 50대 중반은 피부과를 자주 다니고 좋다는 시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