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_buboo
애 둘 맘이 바다갈때 꼭 챙겨가는 것 ! 🩵... 더 보기tb_buboo애 둘 맘이 바다갈때 꼭 챙겨가는 것 ! 🩵
이번 강릉여행갔을때 이거 안챙겼음 어쩔뻔했나 했던거
이 여름 모자였어요 !!!!
한여름 자외선 차단용으로 작년에 12800원 주고 사둔건데
바다갔더니 아직은 바람도 엄청 불고 쌀쌀한거에요
바람막이만 입혀서 놀다가 모자가 생각나서
씌워줬더니 진짜 세상 든든
아무리 바람불어도 절대 안벗겨지고
바람을 막아주니까 애들도 확실히 안추워했어요
작년게 너무 멀쩡해서 올해 새거 안사도되고 ..
나 이렇게 합리적인 소비했다고 신랑한테 어깨 완전 으쓱
(이거 나만 그런거 아니죸ㅋㅋㅋ)
바다갈땐 진짜 ! 꼭 ! 이 모자부터 챙겨주세요 🙋🏻♀️
🏷️구매원하시는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