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간 전
. 여러부운!! 잠시뒤 자정!! 우리의 손풍기가 마감됩니다!! 받으시고 만족하시다는 후기들 보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어요!!🥹 제가 왜 그동안 손풍기를 안썼을까 생각해보면 어차피 야외 더운바람 불면 선풍기바람도 다 날아가서 묻히는데...
#댓글이벤트 안전은 기본, 메켄답게 예쁘게 물놀이 사진마다 자꾸 눈에 들어오는 이유 구명조끼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만들었어요 NEW 아기구명조끼 체험하고 싶으신 분 댓글로 사이즈랑 함께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로 보내드려요 @make...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