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통밀깜빠뉴#빵기록 - 오랜만에 쉬는 날, 고갈된 에너지를 빵만들며 채웠다 (이럴때마다 난 출퇴근 직장은 못다니겠다 싶다..🤪) - - 깜빠뉴 내상이 그래도 좀 안정적으로 되어가는거 같다! 호두랑 크린베리넣아봤는데 역시 좀 덜 부푸는듯, 근데 가...
올리 The Black 오늘 밤 21:00 여유분 오픈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일 올리블랙, 이건 정말 꼭 소장하세요🖤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