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ooxoi
제가 진짜 수년째 떨어지면 사고 떨어지면 사는 한살림템 모아만들어봤어요❤️ 모으다보니 거의 냉동템 🙈 👍... 더 보기xtooxoi제가 진짜 수년째 떨어지면 사고 떨어지면 사는 한살림템 모아만들어봤어요❤️ 모으다보니 거의 냉동템 🙈 👍
한살림은 레토르트로 만들어버리기보단 냉동 콜드체인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얼려버리는것 같아요 🌿저도 새로운 도전도 하고싶어 써보고 만족하신 한살림 제품 댓글로 알려주시면 또 시도해볼게여 적극 추천해주세요🙏😀
.
📍 약사엄마 한살림 또산템 리스트
1️⃣우리콩 나또 🫘
이유식 때부터 써온 찐템이에요.
저녁 준비하면서 꺼내두면 아이 먹을 때쯤 딱 적당히 해동되고, 작은 손으로 쥐고 먹기 좋아요.
밥, 달걀말이, 볶음밥까지
활용도 높아서 떨어지면 다시 삽니다. 꼭 냉장 사실필요 없어요!
2️⃣냉동 농축토마토 🍅
국산 유기농 토마토만 농축한 제품인데요.
실온 토마토소스도 좋은 제품 많지만
저는 이걸 계속 사요.
가능하면 국산 토마토 쓰고 싶고,
저는 이게 통조림이나 페이스트보다
조금 더 생토마토 같고 수분감 있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라구, 라따뚜이, 토마토파스타 할 때 냉동 그대로 투하.
(남편은 좀 시다고 합니다ㅋㅋ)
3️⃣냉동 다진마늘 🧄
저도 모든제품을 유기농으로 써야 한다 생각하진 않지만
마늘은 거의 매일 쓰는 식재료라 가능하면 유기농으로 쓰는 편이에요
필요한 만큼 톡 쓸수 있어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유기농 마늘 큐브 중에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4️⃣냉동 오리로스 🦆
다양한 단백질 챙기려고 오리도 종종 먹여요.
그래서 냉동실에 늘 하나쯤 쟁여둡니다.
오리볶은 기름에
감자, 부추, 버섯, 파프리카 넣으면 급한 저녁 메뉴 완성.
5️⃣작두콩차 ☕
보리차 못 끓여놓은 날 저희 집 응급 루틴템.
유치원때부터 물 가져가는 아이 텀블러에 한 조각 넣어두면10분 만에도 잘 우러나고,
여러 차 중에 작두콩이 맛이 너무 세지 않고 기관지 건강도 챙길수 있어
아이랑 같이 마시기 괜찮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