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chvrry.boo
피부가 아쥬 쁘리마쥬🤍... 더 보기_chvrry.boo피부가 아쥬 쁘리마쥬🤍
조리원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퇴소하는 날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로션 세럼 바스&샴푸 !
건조했던 아가였는데 요즘은 뽀얗고 촉촉해서 광이 난다✨
(자꾸 만져 보고 싶은 . .ㅎㅎ)
신생아라 유기농 제품인 것도 맘에 들지만
거품이 잘 나는 편은 아니고 로션은 펴 발라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잘 맞아서 만족스럽다
조여름! 너의 피부 지분은 엄마빠의 유전+노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