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2달만에 1.7cm 컸어요🙂 요즘 유민이 데리고 나가면 “많이 컸다!” “밥 잘 먹어요?” 이 말 진짜 많이 듣거든요 맞아요, 밥도 잘 먹어요🙂 근데 이전에도 밥은 잘 먹었지만... 요즘 따로 챙겨주는게 있다고!! 요즘 아침 루틴은 밀키...
오늘,내일,모레... 까지! 이천 지역에서 대량예약이 많네요🙂 감사합니다아! 오늘은 에타 65개 대량예약 먼저 🥚🥚🥚 헤헤❤️ 이천지역은 일정이 맞으면 제가 최대한 배달도 무료로 해드립니당🙂 내일은 또 이천병원에 간식예약! 하이닉스에서도 대량 예...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