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taminq
-... 더 보기bbtaminq-
66사이즈 모두 발송되었어요!
어제는 여름 같았고
오늘은 또 꽃샘추위?
아직
이랬다 저랬다 하니까
요정도 셔츠는
아직 한참 입을수있답니다
제가입은사이즈 많이 물어보셔서
제가 하뚱인데
상체는 또 심하게 빈약해서
미듐사이즈 66 입으면 좀 커요😅
날씬한게아니고
상체에 있을게없어서가지고
거기에 어깨가좁아서
그리고 또 팔도 짧아요🤣
몸이 왜저래🙄
어쨌거나
이 셔츠는 정사이즈로 입어주시는게
예쁘긴합니다
헷갈리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시즌베스트
#실켓화이트셔츠
#발송완료✔️
#주문은프로필링크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