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시간 전
#찌탄이네퇴근루틴 ㆍ ㆍ 헬요일 무사히 보내고 퇴근했습니다😊 찌탄이 형제는 아침 모닝루틴이 있는 것처럼 저녁 퇴근루틴도 따로 있어요. 퇴근해서 집에 오면 ✔ 고기 트릿 (오늘은 사계바이트 범벅) ✔ 스무디독 ✔ 물 ✔ 유산균+효소 제품 이렇게...
🍀 [ pâtisserie session : 7월 ] 7월의 파티스리 세씨옹의 theme - 자두 - 복숭아 - 토마토 - 시트러스 윗 네가지 주제로 쁘띠가또 준비 될 예정이구요, 하지감자, 초당옥수수등을 이용한 구움과자도 준비됩니다!...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