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abda1004
아니!! 태연이보고 가젤같다고🦌❤️🔥... 더 보기jmabda1004아니!! 태연이보고 가젤같다고🦌❤️🔥
해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거의 영덕대게급이더라고요
늘 태연이용 선크림 따로 사서 쓰다
여름이 되면 다 쓰지도 못한 선크림 버리면서
“아유…진짜 아깝다….” 매해 여름마다 하는
소리였는데 올해 처음 따로 안사고 같이 쓰니까
진짜~~너무 편하고 너무 좋아요🤍
스토리에 운동회가서 태연이 선크림 바른 후
달리기 하는 모습보고ㅎㅎㅎㅎㅎㅎㅎㅎ
가젤같다고 하시는데 저 빵터지고
공감 1000%ㅎㅎㅎㅎㅎㅎ
그러면서....라떼는 말야~
우리도 한때 저렇게 가볍게 뛰었다며
지금은 마음만큼 몸이 안따라와줘서 무조건 넘어진다고
소중한 관절 중요하다며
“이따…부모 달리기 할 때 나가지말자!!”더니
J아저씨ㅎㅎㅎㅎ트랙에 서있더라고요😁
여름 외출 많아질텐데 온가족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믹순
최대혜택 기회 놓지지마세요
복님들도 이번 주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마감카운트 ⏳D-2 #믹순
#오복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