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요즘 아침마다 챙겨 먹는 제품이에요. 출산 이후 체력이 예전 같지 않았고 특히 생리 전에는 기운이 뚝 떨어졌거든요. 이건 올인원이라 아침/저녁으로 나눠 먹기만 하면 돼서 부담이 없어요. 갱년기인 엄마도 같이 먹고 있어요 🙂 큰 변화가 아니...
- 아가의 100일을 기념하여 주문 주신 백설기,수수팥떡,바람떡 조합의 3구 답례입니다🤍 상차림 구성의 정석같은 깔끔함과 단아함이 느껴지는 구성이에요, 아가의 100일을 축하드립니다☺️ #답례떡#3구답례#미오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