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easysarlqm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DM 보내드려요... 더 보기_easysarlqm🤍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DM 보내드려요
🤍 팔로우➡️DM오류 없어요 :)
감자 있다면 무조건 이거 해보세요
지금 손님들이 이거때문에
난리났다며 초대박난 레시피예요
이거 집에서 해먹는 어설픈 맛 아니고
까페 풍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영상과 동일제품 or 유사제품을 링크로 드려요. 반드시 상세페이지와 리뷰, 판매자 게시판 참고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