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bom_official
🍫 해외에서 대란이었다는 스니커즈, 트윅스 아이스바 먹어봤습니다!... 더 보기hwbom_official🍫 해외에서 대란이었다는 스니커즈, 트윅스 아이스바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에 들어왔다는 소식 듣고 바로 사 먹어봤는데요. 저는 GS25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개당 3,500원이었습니다. 지금은 2+1 행사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겉은 얇은 초코 코팅으로 되어 있어서 한입 베어 물면 와작 하고 깨지는게 왁뿌볼 같았습니다 ㅎ
스니커즈는 땅콩과 카라멜 잼 조합, 트윅스는 초코볼과 카라멜 잼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니 거를 것 없이 맛있었습니다!
근데 트윅스 과자까지 들어갔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
그래도 초코, 카라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아이스크림인 것 같습니다🍦
📍 GS25
📍 3,500원
✍️ 에디터 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