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o._.dhuddu
오늘은 전직장 선배와 점심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버스타고 가는길이 설레이더라구요✨... 더 보기oxo._.dhuddu오늘은 전직장 선배와 점심약속이 있어서 오랜만에 버스타고 가는길이 설레이더라구요✨
거의 1년만에 만나는 거라 할이야기가 많은데
선배가 퇴근하고는 아이케어를 해야하니
회사점심시간을 활용해서 만났어요🍽️
육아맘 둘이 만났으니 육아이야기가 안나올수없고
초딩맘인 선배는 초딩은 하교시간도 빠르고 방학도 길어서
직장다니면서 아이케어하는게 너무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고민이 많다고 하시면서
집에서 육아하면서 돈버는 제가 부럽다고 하시더라구요😅
못다한 이야기는 조만간 다시 만나서 하기로하고 헤어졌는데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휴대폰으로 일감잡아
바로 블로그쓰면서 진짜 이 일만한게 없다고
오늘도 정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육아맘이라면 누구보다 더 만족할수 밖에 없는 일👍
어떤일인지 궁금하신분들은 프로필링크 오픈채팅으로
편하게 물어보셔도 돼요💛
.
.
#육아맘이라면부러워할수밖에없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