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_zif
정말 다른분들도... 더 보기hid_zif정말 다른분들도
평소에 이렇게 생각하시나요?🤧
머리가 가렵고, 뾰루지가 생기고
머리카락이 빠지긴 하는데
원래 다 이런거 아닌가? 아니에요!❌
지금도 이런 증상을 느끼고 있다면
두피에서 열심히 신호를 보내고 있는거에요
문제를 문제라 생각하지 않고 방치하다가
점점 두피 질환으로 번지고,
나중에 더 큰 문제를 키우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가렵고, 냄새나고,
비듬 각질 떨어지면 안돼요
얼마나 더 문제가 생겨야
문제라고 인지할까요😢💦
절대 방치하지 마세요
💡예방하는 방법👇🏻
✔️매일 저녁 미온수로 머리 감기
✔️찬바람으로 말리기
✔️헤어토닉 발라주기
생각보다 이거 안하는 사람들 많을걸🤔💭
머리 가려운 사람들 보습토닉 공유드릴게요
댓글에 #보습 댐 슝🚀